top of page
15353_edited.jpg

떠오르는 송파구 잠실 맛집, 양대창 전문점 ‘초대창 잠실새내점’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잠실새내역은 근처에 잠실종합운동장과 롯데월드, 롯데월드타워 등 대형시설이 많고 아파트 단지가 밀집되어 있어 유동인구가 굉장히 많은 지역이다. 그만큼 사람들의 발길을 사로잡는 식당도 줄지어 있다.


그 중 4월에 오픈하여 송파구 잠실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 곳이 있다. 바로 ‘초대창 잠실새내점’이다. 이 곳은 11년 곱창 장인이 만든 브랜드인 초대창에서 처음으로 낸 가맹점으로, MBC 아카데미 건물 인근에 위치해있어 접근성이 좋다.


초대창 잠실새내점이 송파구 잠실 맛집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바로 가성비 좋은 메뉴에 있다. 대창구이와 특양구이의 경우 다른 업체에서 일반적으로 1인분 가격이 2~3만원 정도로 다소 부담스러울 수 있는데 이 곳은 대창구이가 13,000원, 특양구이가 19,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다.


가격이 착하다고 해서 양대창의 질의 떨어질 것이라는 생각은 큰 오산이다. 양대창전문점 초대창은 직접 양대창을 유통하여 품질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단가를 낮추고 있고, 초대창만의 특별한 연육법을 사용해 더욱 맛있고 고급스러운 양대창을 공급하고 있다.




게다가 특유의 감칠맛을 자랑하는 특제 소스가 더해져 양대창 맛의 퀄리티를 한 층 업그레이드 시키고 있다. 특히 새롭게 출시된 ‘초매운양대창구이’는 맵기로 유명한 3가지 고추가 들어가 중독성 강한 매운 맛으로 매운 맛 매니아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기세를 몰아 SBS 생방송 투데이에 소개되기도 했다.


초대창 잠실새내점에 방문한 고객은 “가성비가 좋은 편이라 퀄리티를 크게 기대하지 않았는데 대창이 굉장히 통통하고 양념도 매력적이라서 만족스러워서 다음에 가족들과 다시 재방문 예정이다”라고 극찬하기도 했다.


초대창 잠실새내점은 고객들의 성원에 힘입어 초대창 잠실새내점과 카카오채널친구 맺을 시 소주 1병을 무료로 제공하는 카카오채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전하며, 송파구 잠실 맛집을 찾는다면 꼭 방문하여 이벤트 혜택을 받기를 권했다.


임지혜 기자 lhjihj9031@naver.com


출처 : 핀포인트뉴스(https://www.pinpointnews.co.kr)

조회수 21회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