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대창 전문 브랜드 '초대창'이 SBS미디어넷 유튜브 채널 THE K-POP에서 선보이는 웹 예능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제작을 지원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스타맛세권 먹어보쇼'는 전국에서 맛집으로 소문난 곳을 찾아다니며 맛 지도를 완성하는 로드 먹방 버라이어티다. 원조 식신이자 요식업 업체 대표인 정준하를 비롯해 부캐 '다나카'로 인기를 누리고 있는 김경욱, 고막 남친인 멜로망스 김민석, 먹방 샛별 뉴이스트 출신 렌이 뭉쳤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스타맛세권 먹어보쇼'에서는 양대창 대표 브랜드로 유명한 초대창을 방문해 먹방을 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정준하는 직접 외식업을 운영할 정도로 맛에 대한 조예가 깊은 미식가다. 대창을 좋아해 전국에서 가보지 않은 대창집이 없을 정도로 양대창 마니아로 알려져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초대창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다. '스타맛세권 먹어보쇼' 제작 지원은 물론, 본사에서 매주 2개의 영상 광고를 제작한다."고 말했다.
초대창 김석훈 대표는 “리브랜딩을 통해 더욱 견고하고 멋지게 탄생한 초대창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에 나설 계획”이라면서 “올 하반기 초대창이 선보일 행보를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출처 : 시선뉴스(http://www.sisunnews.co.kr)